양산교육지원청, 관계기관과 함께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한 합동 캠페인 실시
“우리 모두의 관심이 안전한 스쿨존을 만듭니다.”
양산교육지원청(교육장 조영선)은 2022. 4. 27.(수) 양산경찰서, 양산녹색어머니연합회 등과 함께 물금초 주변에서 관계기관 합동 캠페인 및 통학로 안전 점검을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물금초 교직원, 학부모 및 학생들도 함께 참여하여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해서는 교육공동체 모두의 노력이 필요함을 보여주었다.
양산교육지원청은 2022년 ‘우리 모두의 관심이 안전한 스쿨존을 만듭니다!’는 슬로건을 토대로 스쿨존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소통·공감·협력을 통한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하여 관계기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다.
교통안전 캠페인에 참가한 물금초등학교 학부모님은 “최근 학교 주변으로 새로운 아파트가 만들어지고 그곳에서 통학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새롭게 조성된 통학로 안전을 위해 관계기관이 다 함께 노력하는 모습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학부모들도 학생들의 등하교 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조영선 교육장(양산교육지원청)은 “아이들의 등하교 안전을 지키는 일은 학교 및 교육지원청뿐만 아니라 학생, 학부모 및 관계기관이 다 함께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야 할 일이다. 앞으로도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해 교육공동체 모두의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관계기관 합동 캠페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경상남도양산교육지원청 학교통합지원센터 교육활동지원담당 장학사 양광성 (☎379-3171)
|